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엉덩이 탐정 : 뿡뿡 무지개 다이아몬드를 찾아라!


옛날버전인가봐요. 브라운이 그냥 개이고 말티즈서장과 형사들도 존재하지않는다는..울아이는 브라운을 제일 좋아하는데 아깝네요.내용은 티비랑 같고 그림이나 구성도 여전히 훌륭합니다. 안타까운건 옛날버전인가요? 지금 티비에서 방영되는 인물들이 더러 안나오거나 이상하네요. 브라운이 그냥 개라니ㅋㅋ아이가 아직 많이 어린데 숨은그림찾기에 심취했는지 유독 엉덩이탐정 좋아해서 구입했어요.
이야기와 미로 찾기, 숨은그림찾기를 한 권에!
재미있는 추리 퀴즈를 풀다 보면 창의력과 집중력이 쑥쑥!

엉덩이탐정: 뿡뿡 무지개 다이아몬드를 찾아라! 는 재미있는 캐릭터들과 이야기, 추리 퀴즈가 어우러져 자연스럽게 감성과 지능을 발달시키는 즐거운 그림책입니다. 그림 하나하나가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하고 집중력을 높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페이지마다 귀여운 캐릭터들의 재미있고 엉뚱한 행동이 재미를 두 배로 늘려 주지요!




 

목소리로 연기하는 배우, 성우 되기

아이의 장래희망은 성우다.처음 학교에서 장래희망을 말할때는 성우란 직업을 모르는 아이들이 더 많았다.애니를 접하면서도 더빙을 하는 사람이.. 그 직업이 무엇인지를 몰랐다는게 많이 아쉽다.어린이나 청소년이 읽을수 있는 성우관련 책이 있는지 찾아보다가 발견 한 책.경기도 꿈의학교에서 메이킹보이스로 성우에 대한 꿈에 한발씩 더 나아가고 또 책으로 동기부여가 될수 있는것 같아서 좋았다.막연히 꿈만 꾸는게 아니라 그 직업에 대해서, 성우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줘

fsvftrd.tistory.com

 

동아 전과 6-1 (2020년)

동아 전과 6-1 (2020년)온라인 개학을 처음 맞이해서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는데... 예전에 보던 동아전과가 떠올라서 구매했습니다. 모니터로만 배우고 정리하는 걸로는 불안했는데 학습서가 있으니 좋더라구요. 문제도 있어서 교과서 공부 다 하고 문제로 정리하기 딱 좋아요~~ 편집도 너무 잘 되어 있어서 지루하지도 않고, 필요한 내용이 꽉 차있어서 정말 만족합니다~ 그리고 아이 혼자서 공부하기도 좋고, 숙제에도 너무 도움돼요동영상 강의와 함께 혼자서도

hrfd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