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팥빵 2권 (완결)


1권을 읽고 2권을 읽었는데 좀 지루한 면이 있었습니다. 가란과 남준은 어린시절 앙숙이었고 그 앙금이 남아 성인이 된 후 만나도 껄끄럽기만 합니다. 하지만 자주 마주치면서 어린시절 앙금이 풀리고 서로의 고민도 나누는 사이가 됩니다. 미운정이 무섭다고 어느새 친구에서 연인이 되었습니다. 전주라는 도시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그려지고 큰 사건이나 갈등없이 진행되니 1권보다 지루한 면이 있었지만 잘 읽었습니다.
원수(?) 외나무다리에서 만나다!

가란! 일요일 일직을 하면서 어린 시절의 앙숙인 남준을 만나다!

그들의 은원은 해묵은 것으로 철없던 유치원 시절부터였다.
가란의 단짝 친구인 선희는 남준의 환심을 사기 위해 단팥빵 하나를 건넸고, 남준은 그 빵을 받아 무척이나 좋아한 여자친구 혜잔에게 주었다. 이때부터 그들의 은원은 시작되었다.
유치원, 초등학교, 고등학교를 거치는 아주 긴 세월 동안 두 사람은 서로 만나기만 하면 개와 고양이처럼 싸움을 하게 되는데…….

그러나 인연이란 그들 마음대로 되지 않는 법!

과연 싸우다 정 들어 어디까지 갈까나?



 

이번엔! 부산

부산을 다녀오기 위해 구매한 도서,『 이번엔! 부산』저는 부산을 1박 2일 예정으로 계획을 하였고 도서를 구매했습니다. 도서가 여행 전에 무사히 잘 도착했고 책을 참고 삼아 계획을 짜 놓았었습니다. 그리하여 계획 대로라면 7일 금요일 오후 2시 경에 부산에 도착했어야 했는데요. 사정이 생기면서 몇 번을 표를 미루게 되었고 부산역에 도착했을 때는 5시가 넘은 시간이었습니다. 그래도 5시면 한 곳이라도들릴 수는 있겠다 생각했어요. 당일(7일) 마지막 여정으

uysaf.tistory.com

 

콘솔 워즈 CONSOLE WARS

어릴 적 동네 최고의 인기 게임기는 현대 컴보이였다. 그리고 94년도엔가 삼성 새턴이라는 게임기가 동네를 휩쓸고 다녔다. 소닉 앤 너클즈라는 게임은 그 중 단연 인기였고, 이 외에도 얼마 뒤 최고의 인기를 끌었던 버추어 파이터라는 게임이 있었다.그때 동네 아이들은, 현대 컴보이와 닌텐도 패미콤이 뭐가 더 좋은지에 대해 자기 게임기가 유리한 쪽으로 역설하기 바빴고 이는 삼성 알라딘보이와 메가드라이브의 비교에서도 마찬가지였다. 현대전자와 삼성전자가 게임 시

yuhnd.tistory.com